콘텐츠로 건너뛰기

우리 아이 첫 영어 원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생존 어드벤처로 즐겁게!) isurvived

    아이 영어 교육, 특히 원서 읽기, 엄마표로 시작하려니 막막하신가요? 두꺼운 챕터북을 들이밀자니 아이가 질색하고, 그렇다고 너무 쉬운 그림책만 읽히자니 실력이 늘지 않을까 걱정되시죠? 저도 그랬답니다. 그런데, 아이가 "I Survived" 시리즈를 읽기 시작하면서 그런 고민이 싹 사라졌어요. 마치 게임처럼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푹 빠져서, 영어 공부라는 생각조차 못 하는 것 같더라고요!

    생생한 역사 속으로! ‘I Survived’ 시리즈, 왜 특별할까요?

    우리 아이 첫 영어 원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생존 어드벤처로 즐겁게!) isurvived

    ‘I Survived’ 시리즈는 단순히 영어를 배우는 책이 아니에요. 아이들이 역사 속 끔찍했던 사건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생존 어드벤처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에 몰입하도록 만들어졌죠. 예를 들어, 타이타닉호 침몰 사건이나 9.11 테러 같은 실제 사건들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흥미롭게 풀어냈어요.

    저희 아이는 이 시리즈를 읽으면서 "엄마, 타이타닉호가 왜 침몰했는지 알아?"라며 역사 지식을 자랑하기 시작했답니다. 단순히 영어 단어를 외우는 게 아니라, 배경지식과 함께 스토리를 이해하면서 영어를 배우니 학습 효과가 훨씬 높은 것 같아요.

    음원 지원으로 듣기 실력까지 UP!

    영어 원서 읽기의 장벽 중 하나는 바로 발음 문제죠. 아무리 열심히 읽어도 정확한 발음을 알 수 없으니 답답할 때가 많잖아요. 하지만 ‘I Survived’ 시리즈는 음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걱정 없어요!

    저희 아이는 책을 읽기 전에 먼저 음원을 듣고, 내용을 파악한 후에 책을 읽는답니다. 그러다 보니 발음도 자연스럽게 좋아지고, 듣기 실력도 눈에 띄게 향상되었어요. 특히, 억양이나 강세 같은 부분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21권 세트로 즐기는 풍성한 콘텐츠!

    처음에는 몇 권만 사서 아이 반응을 보려고 했는데,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해서 결국 21권 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시대와 사건을 다루고 있어서 아이가 지루해할 틈이 없답니다. 한 권 한 권 클리어해 나가는 재미에 푹 빠져서 매일매일 영어 원서를 읽는 습관을 기르게 되었어요.

    저희 아이는 특히 ‘I Survived the Sinking of the Titanic, 1912’를 가장 좋아하는데, 영화 ‘타이타닉’의 배경을 알게 되면서 더 흥미를 느꼈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다양한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다는 점도 ‘I Survived’ 시리즈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엄마표 영어, ‘I Survived’로 시작하세요!

    저처럼 엄마표 영어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I Survived’ 시리즈는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아이가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엄마는 옆에서 격려하고 칭찬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이런 분들께 ‘I Survived’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학생
    • 딱딱한 문법 책보다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영어를 배우고 싶은 아이
    • 역사, 과학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배경지식을 쌓고 싶은 아이
    • 집에서 엄마표 영어 교육을 하고 싶은 부모님
    • 영어 읽기 습관을 길러주고 싶은 분

    ‘I Survived’ 시리즈로 아이의 영어 실력 향상과 즐거운 독서 경험을 동시에 선물해 주세요!

     

    우리 아이 첫 영어 원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생존 어드벤처로 즐겁게!) isurvived
    태그: